경인통신

NS홈쇼핑, 경기도지사 표창 받아

사회적 나눔 문화 확산 노력 인정 받아

이영애 | 기사입력 2018/10/30 [23:33]

NS홈쇼핑, 경기도지사 표창 받아

사회적 나눔 문화 확산 노력 인정 받아
이영애 | 입력 : 2018/10/30 [23:33]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NS홈쇼핑이 나눔실천 우수 기업으로 선정돼 ‘2018 경기도 나눔실천유공자 포상식에서 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NS홈쇼핑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모두 48400만원을 기부하고 매년 취약 복지시설 지원 사업 저소득 가정 장학금 지원사업 기초 소방시설 설치지원사업 임직원들과 함께 하는 삼계탕 나눔 송편 나눔 봉사활동을 해오며 지역사회의 복지 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다.

 

NS홈쇼핑은 특히 지난 2016년부터 농업인의 날(1111)에 쌀 소비촉진 캠페인 1kg의 기적을 시행하고, 우리 농가를 응원함과 동시에 캠페인에서 적립된 30톤의 쌀 중 15톤의 쌀을 매년 어려운 이웃에 전달되도록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부하며 사회적 나눔 문화 확산에 대한 적극적인 노력 또한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NS홈쇼핑 준법지원실 이원주 상무는 “NS홈쇼핑은 삶의 가치 창출과 행복 나눔이라는 사명을 성실하게 이행하며 성남 푸드뱅크 기부’, ‘사랑의 연탄나눔’, ‘밥퍼나눔봉사’ ‘낙과나눔등 임직원과 함께 실천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왔다이번 수상은 모든 임직원들이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지는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함께 사회공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따듯하고 성실한 기업으로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