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화성시, 통∙이장단 한자리에 모여

화성시 현안과 ‘2014 화성시 통리장 어울림 한마당 운영계획’ 논의

이영애 기자 | 기사입력 2014/07/23 [00:56]

화성시, 통∙이장단 한자리에 모여

화성시 현안과 ‘2014 화성시 통리장 어울림 한마당 운영계획’ 논의
이영애 기자 | 입력 : 2014/07/23 [00:56]
팔탄 2.jpg

 
팔탄 3.jpg

 
팔탄 4.jpg

 
팔탄 5.jpg▲ 화성시 통∙이장단은 22일 팔탄면 복지회관에서 7월 월례회를 갖은 뒤 복달임 행사를 통해 화합을 다졌다. (사진 조홍래 기자)

화성시 통이장단협의회 월례회의가 22일 오후 5시 팔탄면 복지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월례회에서는 화성시 현안들과 함께‘2014 화성시 통리장 어울림 한마당 운영계획에 대한 논의도 진행됐다.
회의를 마친 뒤 팔탄면 새마을부녀회에서 준비한 복달임 행사에는 채인석 화성시장과 최지웅 경기도의원, 김혜진 화성시의회의원, 라종석 팔탄 농협조합장, 오정진 남양읍장, 공병찬 우정읍장, 안추원 팔탄면장, 김종섭 이장단협의회장과 지역인사들이 참석해 함께 음식을 나누며 더위를 잘 이겨내자는 자리를 함께 했다.
채 시장은 재선에 당선된 것을 이 자리를 빌어 감사 드린다. 적은 표차로 승리한 것은 교만하지 말고 최선을 다 하라는 명령이라 생각한다아직 의회 원구성이 안 이뤄져 아쉽다. 산고가 긴 만큼 귀한 옥동자가 탄생하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최 의원도 시민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시장, 의원들과 더불어 소통하는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김 의원은 반갑고 감사하다. 시 의회에서 해야 할 일을 열심히 하고 화성시를 사랑하는 시의원이 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대신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