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정윤경 경기도의원,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수상

경기언론인연합회, 공정하고 투명한 의정활동을 펼친 광역의원으로 선정

이영애 | 기사입력 2018/12/23 [22:26]

정윤경 경기도의원,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수상

경기언론인연합회, 공정하고 투명한 의정활동을 펼친 광역의원으로 선정
이영애 | 입력 : 2018/12/23 [22:26]

22정윤경 경기도의원.jpg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정윤경 의원(부위원장, 더민주, 군포1)은 지난 20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제8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공정하고 투명한 의정활동을 펼친 광역의원으로 선정돼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재선의원인 정윤경 의원은 경기도정에 대해 단순히 질책과 비판에 그치지 않고 문제 해결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바람직한 정책대안을 제시해 건전한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특히 왕성한 조례 제정 등 활발한 입법활동 및 정책제안과 모범적인 행정사무감사 활동을 한 공로가 인정됐다.

 

이날 의정대상은 경기언론인연합회 경기데일리 경인데일리 경인저널 경인통신 경인투데이뉴스 뉴스파노라마 농촌여성신문 오산인터넷뉴스 에코피아뉴스 투데이경제 PBS평택방송 등11개 회원사가 풀뿌리 민주주의를 빛낸 광역의원과 기초의원의 의정활동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정윤경 의원은 지역주민과 따뜻하게 소통하고 지역현안을 꼼꼼하게 살피는 것은 선출직 지방의원의 당연한 책무임에도, 이런 영광스러운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앞으로도 초심을 잊지 않고, 서민을 위한 정책과 사업을 연구해 도정에 우선적으로 반영시키도록 노력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시상식은 지난 2011년부터 시작돼 매년 경기도와 도민을 위해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친 광역기초의원들을 격려하는 시상이다

 

22수상자 단체.jpg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