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오산대학교, 제 41회 입학식 개최

자동차과 김승환·경찰행정과 윤창현 학생, 2년 전액 장학증서 수여

이영애 | 기사입력 2019/03/05 [20:06]

오산대학교, 제 41회 입학식 개최

자동차과 김승환·경찰행정과 윤창현 학생, 2년 전액 장학증서 수여
이영애 | 입력 : 2019/03/05 [20:06]


22오산대학교 입학식.jpg
(사진제공 / 오산시청)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오산대학교가 2019학년도 입학식을 개최했다.

 

지난 4일 교내 체육관에서 열린 제41회 입학식은 정영선 오산대학교 총장과 김영희 오산학원 이사장, 김정훈 오산침례교회 목사, 이재구 오산대학교 총동문회장, 대학 보직교수와 학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개식선언 국민의례 ·외빈 및 보직교수 소개 연혁보고 입학허가 선언(총장) 신입생 선서 장학증서 수여(총장) 입학 식사(총장) 축사(이사장) 교가 제창 폐식선언 순으로 진행됐다.

 

정영선 총장은 목표를 너무 높게 잡아 달성하지 못하는 것보다 목표를 너무 낮게 잡아 거기에 도달하는 것이 위험하다는 미켈란젤로의 말을 빗대어 낮은 목표를 잡아 자신의 상황에 안주하지 말고 큰 목표를 세워 목표를 향해 달려 나가길 바란다오산대학교는 항상 여러분들의 뒤에서 열성을 다해 목표를 이뤄나가는 여정을 지원해줄 것이라고 응원의 말을 전했다.

 

김영희 이사장은 축사를 통해 오산대학교에 입학을 한 신입생 여러분들을 모두 환영한다항상 자기 자신을 믿고, 자신의 삶의 주체가 돼 꿈을 이뤄 나가길 바란다는 축하의 말을 전했다.

 

이날 입학식은 2회에 걸쳐 진행됐으며 28개 학과 2280명이 입학해 전체 수석이자 신입생 대표인 자동차과 김승환 학생과 경찰행정과 윤창현 학생에게는 2년 전액 장학증서가 수여됐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