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경기도의회 의정부상담소, 호동초 체육관과 급식소 증축 관련 간담회 열어

이영애 | 기사입력 2019/09/04 [20:43]

경기도의회 의정부상담소, 호동초 체육관과 급식소 증축 관련 간담회 열어

이영애 | 입력 : 2019/09/04 [20:43]
22이영봉, 호동초 체육관,급식소 증축 관련 현안사항 청취 간담회.jpg
이영봉 경기도의원이 호동초 체육관,급식소 증축 관련 현안사항을 듣고 있다. (사진제공 / 경기도의회)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이영봉(더민주, 의정부2)도의원은 지난 3일 의정부상담소에서 호동초등학교 김학승 운영위원장, 박은영 학부모회장, 의정부교육지원청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호동초등학교 체육관과 급식소 증축에 관한 진행 현황과 현안사항에 대해 질의와 의견을 청취하고 교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참석한 학부모 대표자들은 급식실, 체육관 증축 예산 부족에 대한 설명과 방학기간 공사가 이뤄지지 않고 사업 진행의 지연 이유, 인조잔디 사업 문제점, 공사 진행 사항에 대한 서면을 통한 구체적인 자료를 학부모들에게 제공하고 교육장 면담 등도 요청했다.

 

교육지원청 관계자는 학교 측과 사전 충분한 설명과 협의를 통해 내용을 공유하고 예산지원 범위 내에서 사업의 우선순위를 정해 최대한 빨리 사업이 완료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였다.

 

이영봉 도의원은 인조잔디 설치 시공 과정을 의정부시와 상호 협의를 통해 한 번에 전체 시공에서 반씩 나눠 공사를 진행되게 해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할 수 있었다관급공사는 투명성이 중요함으로 진행사항에 대한 내용을 교육지원청과 학교 측이 수시로 공유하고 이를 학부모님들께 제공해 상호 신뢰 관계 속에 사업이 조기에 잘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