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입으로 맛보고 눈으로 즐기는’ 오산오색시장 야맥축제, '캬~!'

10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수제 맥주와 함께하는 뉴-우트로 시간 여행

이영애 | 기사입력 2019/09/16 [22:24]

‘입으로 맛보고 눈으로 즐기는’ 오산오색시장 야맥축제, '캬~!'

10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수제 맥주와 함께하는 뉴-우트로 시간 여행
이영애 | 입력 : 2019/09/16 [22:24]

 

야맥축제 포스터.jpg
야맥축제 포스터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여유로운 가을밤에 펼쳐지는 제7회 오산오색시장 야맥축제가 오늘 10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오색시장에서 개막과 동시에 오색시장 빨강길 등 전통시장 곳곳이 오색의 수제맥주 축제의 장으로 변화된다.

 

7회 오산오색시장 야맥축제는 전국 유명 브루어리들이 참가해 100여 종의 국내 최다 크래프트 비어를 맛볼 수 있고 오색시장 상인과 야시장 셀러들이 준비한 30여 종의 푸드카트에서 골라 먹는 재미가 가득한 먹거리들을 선보인다.

 

이번 야맥축제는 수제맥주와 함께하는 뉴-우트로 시간 여행이란 주제로 90년대 뮤직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으며 빈티지 패션 포토존, 어쿠스틱 공연과 스탬프 투어 등 체험을 통해 입으로 맛보고 눈으로 즐기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열정의 밤을 즐길 수 있는 밴드공연이 있는 피버 라운드, 잔잔한 어크스틱 음악으로 젖어드는 무드 라운드, 90년대 음악과 영상으로 과거로의 여행을 선사하는 무비 라운드, 가족 고객들을 위한 체험과 쉼터를 제공하는 플레이 라운드 를 통해 폭넓은 고객층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Hi-FIVE라는 축제 서포터즈단을 구성해 시민들이 기획하고 운영하는 클린 캠페인을 통해 쓰레기 없는 축제로 한 걸음 다가가고자 한다.

 

오색시장 상인회 천정무 회장은 오산 시민들과 오색시장 상인들이 함께 만드는 상생형 축제로 변화를 추구하는 오산오색시장 야맥축제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오산시,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최하는 제7회 오산오색시장 야맥축제는 오는 104일 오후 5시에 시작해 6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방문 시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비어투어 참여 신청은 오산오색시장 블로그 (http://osanspt.blog.me) 및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5colormarket)을 통해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축제 문의는 오산오색시장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 및 오산오색시장 상인회로 연락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