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수원시의회 자유한국당 의원들, 라오스 방비엥 교육부와 시청으로부터 감사장 받아

이영애 | 기사입력 2019/09/25 [00:14]

수원시의회 자유한국당 의원들, 라오스 방비엥 교육부와 시청으로부터 감사장 받아

이영애 | 입력 : 2019/09/25 [00:14]

 

22수원시의회 자유한국당 의원, 라오스 방비엥 교육부와 시청으로부터 감사장 받아.jpg
수원시의회 자유한국당 의원, 라오스 방비엥 교육부와 시청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사진제공 / 수원시의회)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도 수원시의회 홍종수 부의장과 이재선 당대표, 자유한국당 소속 시의원들이 지난 20일 시의회 부의장실에서 라오스 방비엥 교육부와 시청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자유한국당 소속 시의원(홍종수·이재선·김기정·이혜련·유재광·한원찬·유준숙·조문경·박태원·최인상) 10명은 앞서 지난 5월 라오스 방비엥 칸막초등학교 학생들의 무상교육을 위한 장학금을 현지에서 전달한 바 있다.

 

이러한 시의회의 따뜻한 온정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라오스 방비엥 교육부와 시청이 준비한 감사장을 ‘RAINBOW OF PHILLIP LAOS가 시의원들에게 대신 전달했다.

 

특히 지역사회와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에 관심이 많은 이혜련 의원이 시의회와 라오스 방비엥 칸막초등학교 간의 가교 역할을 함으로써 이번 장학금이 마련됐다.

 

이 의원은 이번 장학금으로 학생들이 경제적 어려움 없이 학업에 정진해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