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성수석 경기도의원,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수상

성 의원 “의정발전과 도민만을 위한 정책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이영애 | 기사입력 2019/12/22 [22:09]

성수석 경기도의원,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수상

성 의원 “의정발전과 도민만을 위한 정책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이영애 | 입력 : 2019/12/22 [22:09]

 

2성수석.jpg
성수석 경기도의원이 ‘9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사진 / 이영애 기자)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성수석 경기도의회의원이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성수석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위원은 20일 오후 4시 경기도의회 1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9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시상식에서 광역의원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이번 경언련 시상식2019년 한 해 동안 의원들이 펼친 의정활동에 대해 경기언론인협회 11개 회원사가 자체평가를 거쳐 광역의원 4, 기초의원 7명 등 11명의 의원을 선정·시상했다.

 

이날 수상자들을 축하하기 위해 안혜영 경기도의회 부의장과 염종현 더불어민주당 대표, 김홍성 화성시의회의장, 동료의원과 지인 등 200여명이 함께해 축하했다.

 

성수석 의원은 농업시장에 대한 동시다발적인 개방 압력과 아프리카 돼지열병폭염구제역 등으로 내우외환을 겪고 있는 도내 농민들의 이익을 대변하는 등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농업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헌신적으로 앞장서 왔다.

 

성 의원은 특히 농업 분야 지원을 위해서는 예산이 수반돼야 한다는 믿음에 따라 집행부와 긴밀한 협의 등을 통해 쌀시장 개방 등으로 어려움에 처한 농업농촌 지원에 큰 역할을 했다는 평이 자자하다.

 

성수석 의원은 또 2019년 상반기 친환경학교급식 부정계약 조사특위 활동에 위원장으로 적극 참여해 친환경 학교급식 행정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미래지향적 발전방향을 제시하는 등 농민의 삶과 이익을 대변을 위해 노력하고 있음이 높이 평가됐다.

 

성 의원은 수상소감으로 과분하고 뜻 깊은 상을 수상하게 돼 기쁘다앞으로도 의정발전과 도민만을 위한 정책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경기언론인연합회는 경기데일리·경기인뉴스·경기1뉴스·경인저널·경인통신·경인투데이뉴스·교통뉴스·농촌여성신문·오산인터넷신문·에코피아뉴스·PBS평택방송 등 11개 언론사가 활동하고 있다

 

2단체.jpg
‘9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수상자들이 단체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경인저널)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