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유광철 안성시의원,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수상

유 의원 “더욱 공정하고 큰 나눔을 실천하라는 뜻으로 알고 안성시의 가치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

이영애 | 기사입력 2019/12/22 [22:15]

유광철 안성시의원,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수상

유 의원 “더욱 공정하고 큰 나눔을 실천하라는 뜻으로 알고 안성시의 가치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
이영애 | 입력 : 2019/12/22 [22:15]

 

2단체.jpg
제9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수상자들. (사진/ 이영애 기자)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도 안성시의회 유광철 의원이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유광철 의원은 20일 경기도의회 1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9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시상식에서 기초의원부문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경언련 시상식2019년 한 해 동안 의원들이 펼친 의정활동에 대해 경기언론인협회 11개 회원사가 자체평가를 거쳐 광역의원 4, 기초의원 7명 등 11명의 의원을 선정·시상했다.

   
이날 수상자들을 축하하기 위해 안혜영 경기도의회 부의장과 염종현 더불어민주당 대표, 김홍성 화성시의회의장, 동료의원과 지인 등 200여명이 함께해 축하했다.

 

유광철 의원은 소통행정과 합리적 의정 활동을 강조하며, 집행부와의 원활한 협업시스템 구축하는 등 올바른 의정 활동 문화를 만드는데 기여한 공로가 인정됐다.

 

유 의원은 특히 교복지원 조례발의와 실질적 산업단지 조성에 필요한 공업용수 확보 제안, 교육 및 기업도시로의 육성 활성화에 중점을 두고 활동했다.

 

유광철 의원은 시민과 함께 즐겁게 소통하며 조화롭게 공존하는 안성시를 목표로 2014년부터 지금까지 의정 활동을 해왔다앞으로 더욱 공정하고 큰 나눔을 실천하라는 뜻으로 알고 안성시의 가치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기언론인연합회는 경기데일리·경기인뉴스·경기1뉴스·경인저널·경인통신·경인투데이뉴스·교통뉴스·농촌여성신문·오산인터넷신문·에코피아뉴스·PBS평택방송 등 11개 언론사가 활동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