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장정희 수원시의원,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수상

장 의원 “앞으로도 주민의 대변자로 부끄럽지 않은 의정활동을 펼치겠다”

이영애 | 기사입력 2019/12/22 [22:16]

장정희 수원시의원,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수상

장 의원 “앞으로도 주민의 대변자로 부끄럽지 않은 의정활동을 펼치겠다”
이영애 | 입력 : 2019/12/22 [22:16]

 

22장정희.jpeg
장정희 수원시의원이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사진 / 이영애 기자)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도 수원시의회 장정희 의원이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장정희 의원은 20일 오후 4시 경기도의회 1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9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시상식에서 기초의원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이번 경언련 시상식2019년 한 해 동안 의원들이 펼친 의정활동에 대해 경기언론인협회 11개 회원사가 자체평가를 거쳐 광역의원 4, 기초의원 7명 등 11명의 의원을 선정·시상했다.

 

이날 수상자들을 축하하기 위해 안혜영 경기도의회 부의장과 염종현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 김홍성 화성시의회의장, 동료의원과 지인 등 200여명이 함께해 축하했다.

 

장정희 의원은 기획경제위원회 위원과 수원특례시추진특별위원장으로 지방재정 분권과 자치 확대를 위해 노력해 왔으며 전문성을 갖춘 행정 감시자로 조례를 제·개정과 사회적 갈등을 조정하는 조정자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

 

장 의원은 특히 시민 알권리 충족과 열린 의회상 정립을 위해 토론과 시정 질문 등을 통해 문제점과 개선사항과 이에 대한 자료를 시민에게 공개하고 대안을 제시해 시민이 생각하는 올 바린 의회상을 정립하는데 기여한 공로가 높이 평가됐다.

 

장 의원은 수상소감을 통해 "그동안 뚜벅뚜벅 걸으며 동네 구석구석 살피고 시민들과 소통해 정책에 반영하고, 수원특례시 추진을 위해 특별위원장을 맡아 활동해 왔다앞으로도 주민의 대변자로 부끄럽지 않은 의정활동을 펼치겠다"  말했다.

 

경기언론인연합회는 경기데일리·경기인뉴스·경기1뉴스·경인저널·경인통신·경인투데이뉴스·교통뉴스·농촌여성신문·오산인터넷신문·에코피아뉴스·PBS평택방송 등 11개 언론사가 활동하고 있다

 

2단체.jpg
‘제9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수상자 일동. (사진제공 / 경인저널)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