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서학원 이천시의회의원,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수상

이영애 | 기사입력 2019/12/22 [22:20]

서학원 이천시의회의원,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수상

이영애 | 입력 : 2019/12/22 [22:20]

 

2단체.jpg
‘제9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수상자 일동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이영애 기자)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도 이천시의회 서학원 의원이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서학원 의원은 20일 경기도의회 1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9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시상식에서 기초의원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이번 경언련 시상식2019년 한 해 동안 의원들이 펼친 의정활동에 대해 경기언론인협회 11개 회원사가 자체평가를 거쳐 광역의원 4, 기초의원 7명 등 11명의 의원을 선정·시상했다.

   
서학원 의원은 발로 뛰는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으로 지역 주민들로부터 두터운 신임을 받고 있으며 다년간의 이장 활동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정 요구 등을 통해 주민의 충실한 대변인으로 지역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서 의원은 또 이천시 공공급식 지원에 관한 조례 이천시 주민자율방범대 지원에 관한 조례 이천시 일제하 일본군 성노예 피해자 지원 및 기념사업에 관한 조례 이천시 항일독립운동 기념사업 지원 조례 등 왕성한 입법 활동 등을 통해 시정의 방향과 비전을 제시하는 정책감사로 선진의회를 구현한 공로가 높이 인정됐다.

 

이날 수상자들을 축하하기 위해 안혜영 경기도의회 부의장과 염종현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 김홍성 화성시의회의장, 동료의원과 지인 등 200여명이 함께해 축하했다.

 

경기언론인연합회는 경기데일리·경기인뉴스·경기1뉴스·경인저널·경인통신·경인투데이뉴스·교통뉴스·농촌여성신문·오산인터넷신문·에코피아뉴스·PBS평택방송 등 11개 언론사가 활동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