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한국마사회-렛츠런재단, 반부패 청렴 MOU 체결

이영애 | 기사입력 2020/07/27 [16:40]

한국마사회-렛츠런재단, 반부패 청렴 MOU 체결

이영애 | 입력 : 2020/07/27 [16:40]

 

2   왼쪽부터 렛츠런재단 최인용 사무총장, 한국마사회 정기환 상임감사.jpg
왼쪽부터 렛츠런재단 최인용 사무총장, 한국마사회 정기환 상임감사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한국마사회은 지난 24일 한국마사회 본관에서 렛츠런재단과 청렴업무 협약강화를 위한 반부패 청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한국마사회 정기환 상임감사위원, 렛츠런재단 최인용 이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상호 간의 협력과 교류를 약속하며 협약서에 서명됐다.

 

렛츠런재단은 국민의 복지증진과 말산업 위상제고를 위해 지난 20143월에 설립된 사회공헌 재단으로 이번 반부패 청렴 업무협약으로 양 기관은 청렴경영 인권경영 갑질근절을 위한 정보교류, 캠페인 시행, 제도개선 등 함께 추진이 가능한 시책을 적극 검토해 상호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한국마사회와 렛츠런재단은 이번 반부패 청렴 MOU 체결을 계기로 한국마사회-렛츠런재단 상호 간에 청렴문화를 공유·확산하고 양 기관의 청렴도 또한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국마사회는 올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청렴하고 공정한 한국마사회라는 비전을 내걸고 부패요인 제거 청렴 생태계 조성 청렴문화 전파 청렴소통·사회적 연대라는 4대 추진전략과 이를 위한 8개 추진과제 등 20개의 세부과제를 선정하는 등 강도 높은 청렴 정책을 추진 중이다.

 

정기환 한국마사회 상임감사위원은 사업의 결과만큼이나 사업 추진과정에서의 공정성과 투명성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마사회와 렛츠런 재단이 사회적 책무를 충실히 이행해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