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화성·오산·파주 체육회 5만여 회원 ‘배달특급’ 성공 위해 함께 뛴다!

16일, 경기도주식회사에서 각 체육회장과 MOU...3개 체육회 종목단체 회원 온, 오프라인 홍보 적극 협력 약속

이영애 | 기사입력 2020/12/17 [15:17]

화성·오산·파주 체육회 5만여 회원 ‘배달특급’ 성공 위해 함께 뛴다!

16일, 경기도주식회사에서 각 체육회장과 MOU...3개 체육회 종목단체 회원 온, 오프라인 홍보 적극 협력 약속
이영애 | 입력 : 2020/12/17 [15:17]

 

noname01배달.png
▲ 왼쪽부터 김경오 화성시체육회장,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 최흥식 파주시체육회장, 이장수 오산시체육회장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화성·오산·파주 지역 체육회와 손을 잡고 배달특급활성화에 나선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지난 163개 시범지역 체육회와 배달특급 홍보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향후 공동으로 배달특급알리기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경기도주식회사와 각 체육회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각 지역의 체육인들에게 배달특급사용을 독려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홍보 계획을 논의하고 빠른 시일 내에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화성시체육회 51개 산하 종목단체 가입 회원 약 3만 명과, 오산시체육회 37개 단체 약 1만 명, 파주시체육회 30개 단체에 약 15000명의 생활체육인 등 각 지역 체육회 5만여 명의 회원들이 배달특급의 성공을 위해 함께 하게 된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지난 10월과 11월 경기도자원봉사센터,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와 공공배달앱 활성화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고 지역 커뮤니티 등과의 협력으로 그간 지역 주민 마음잡기에 나선 바 있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보유 회원이 많은 각 지역 체육회가 적극 나서준다면 배달특급홍보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배달특급이 소비자들의 혜택으로 돌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표로 인사말에 나선 이장수 오산시체육회장은 체육회가 지역 소상공인, 자영업자의 이익을 위할 수 있다면 배달특급알리기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화답했다.

 

낮은 수수료와 지역화폐 연계를 통한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배달특급은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혹은 배달특급공식 홈페이지(www.specialdelivery.co.kr)를 통해 내려 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