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이재정 교육감, “꿈의학교 협동조합으로 나아가길”

20일, 경기꿈의학교 학습공동체 운영진 워크숍에서 ‘학생 즐거움’이 꿈의학교 성과라 밝혀

이영애 | 기사입력 2021/05/20 [17:23]

이재정 교육감, “꿈의학교 협동조합으로 나아가길”

20일, 경기꿈의학교 학습공동체 운영진 워크숍에서 ‘학생 즐거움’이 꿈의학교 성과라 밝혀
이영애 | 입력 : 2021/05/20 [17:23]

 

0520 이재정 교육감,“꿈의학교 협동조합으로 나아가길” (사진2).jpg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이재정 경기도교육감이 20일 남양주 동화컬쳐빌리지 연수원에서 열린 ‘2021 경기꿈의학교 학습공동체 운영진 워크숍에 참석해 마을 교육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이재정 교육감은 꿈의학교는 학생 상상력이나 창의력, 도전을 키우는 곳이고 꿈의학교가 계속 지속하기 위해서 협동조합 형태로 나아가는 것이 중요하다꿈의학교 성과는 학생이 꿈의학교에서 진로와 꿈, 동기를 만들고 즐거워하는 것 그 자체가 성과라고 강조했다.

 

이어 참석자들의 꿈의학교 공연 장소가 필요하다는 요청에 이 교육감은 새로운 도교육청 남부청사에 공연장을 만들고 북부청사 김대중홀에서 공연할 수 있도록 공간을 개선해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4개 권역으로 나눠 진행되며, 이날 워크숍에는 구리, 남양주, 광주, 하남, 의정부, 가평, 포천, 양평 지역 꿈의학교 운영진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오는 24일에는 화성, 25일은 용인, 28일에는 고양에서 권역별 경기꿈의학교 운영진 워크숍을 운영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