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올해의 수원시 여성상’, 김명란·유인숙·김옥환·박춘자씨 선정

염태영 시장 “열린 마음으로 소통하는 따뜻한 ‘여성 리더십’이 절실한 시기”

한정민 | 기사입력 2021/09/02 [19:43]

‘올해의 수원시 여성상’, 김명란·유인숙·김옥환·박춘자씨 선정

염태영 시장 “열린 마음으로 소통하는 따뜻한 ‘여성 리더십’이 절실한 시기”
한정민 | 입력 : 2021/09/02 [19:43]

 

‘제17회 수원시 여성상’ 김명한·유인숙·김옥환·박순자씨 수상.jpg
(앞줄 왼쪽부터) 수원시 여성상 수상자 박춘자, 김옥환, 유인숙, 김명란씨 (뒷줄 왼쪽부터)이현구 시의원, 조석환 사의장, 염태영 시장, 조명자 시의원.

 

[경인통신=한정민 기자] 경기도 수원시가 ‘17회 수원시 여성상수상자로 김명란(53, 경기전통의례연구원 수원시지회장유인숙(55, 평생학습을실천하는사람들 대표김옥환(61, 나눔사랑민들레 단장박춘자(77,수원시여성경영인협의회 고문)씨를 선정했다.

 

염태영 수원시장은 2일 수원시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수상자 4명에게 상패를 수여했다.

 

17회 수원시 여성상 수상자는 양성평등 및 여성의 권익증진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여성의 복지증진 및 봉사 지역사회발전 등 여성 경영인 부문에서 1명씩 선발했다.

 

염태영 수원시장은 우리는 지금 유례없는 분열과 대립, 갈등의 시대를 살아가고 있고, 열린 마음으로 소통하는 따뜻한 여성 리더십이 절실한 시기라며 여성들이 시정에 더 많이 참여하고, 삶의 현장 곳곳에서 제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여러분께서 버팀목이 돼 달라고 말했다.

 

염 시장은 이어 여성들이 우리 사회의 진정한 리더가 돼 저마다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도록 세심하게 살피겠다고 약속했다.

 

지난 2005년 제정된 수원시 여성상은 수원시 여성계 발전에 이바지하고, 양성평등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 수원 여성에게 수여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