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수원화성 일원 관광상품 이용하고 SNS에 인증한 관광객에게 전통시장 상품권 선물

한정민 | 기사입력 2021/11/08 [06:54]

수원화성 일원 관광상품 이용하고 SNS에 인증한 관광객에게 전통시장 상품권 선물

한정민 | 입력 : 2021/11/08 [06:54]
‘2021 하반기 전통시장 가는 달’

 

[경인통신=한정민 기자] 경기 수원화성 일원 관광 상품을 이용하고 SNS에 인증하면 수원남문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권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수원시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2021 하반기 전통시장 가는 달 동행 캠페인’을 진행한다.

3가지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수원화성 미디어아트쇼를 관람한 후 행궁동 일원 상점에서 총액 2만 원 이상(영수증 확인) 이용하거나 행궁동 수원시 공영자전거(화성행궁 대여소)·관광기념품 판매소(수원화성박물관·수원화성기념품샵·수수한가)를 이용하고 SNS에 게시해야 한다.

화서문에 설치된 이벤트 부스, 수원시 공영자전거 화성행궁 대여소, 관광기념품 판매소 관계자에게 인증샷을 게시한 SNS 화면을 보여주면 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며, 영동시장, 지동시장, 팔달문시장, 못골종합시장, 미나리광시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한국관광공사의 ‘전통시장 가는 달, 동행 캠페인 사업’에 수원남문시장이 선정돼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의 목표는 코로나19 사태 이후 침체한 지역경제와 관광을 활성화하는 것이다.

수원시 관계자는 “지난 이벤트에서 상품권을 받은 관광객들이 전통시장을 많이 찾아주셔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에게 큰 도움이 됐다”며 “이번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