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김정환 오산시 인수위원회위원, 소리울도서관에 악기 기증

지난 16일, 소장중이 던 알토색소폰 기증

이영애 | 기사입력 2022/06/20 [15:29]

김정환 오산시 인수위원회위원, 소리울도서관에 악기 기증

지난 16일, 소장중이 던 알토색소폰 기증
이영애 | 입력 : 2022/06/20 [15:29]

3-1 오산시 인수위원회 김정환 위원, 소리울도서관에 악기 기증.jpg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민선8기 오산시장직 인수위원회 복지경제분과 김정환(사회복지분야 종사자) 위원은 지난 15일 소리울도서관을 방문해 악기나눔프로젝트에 동참할 의사를 밝히고, 다음날 소장하고 있던 악기 색소폰을 오산 소리울도서관에 기증했다.

 

김정환 위원이 기증한 악기 알토색소폰은 소리울도서관에서 전시·체험 악기로 활용돼 시민들에게 공유될 예정이다.

 

김정환 위원은 오산에 이렇게 훌륭한 악기도서관이 있다는 것에 놀랍다악기를 대여할 수 있고, 경험해 보고 싶던 악기를 무료로 배울 수 있으며, 연습하고 발표하는 등의 공간이 마련된 소리울도서관을 이용하는 많은 시민들이 음악적 환경에서 다양한 음악체험에 참여할 수 있도록 악기나눔프로젝트에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오산시 소리울도서관 악기나눔프로젝트는 생활 속에서 기부와 나눔에 대한 철학과 실천을 배우고 이를 통해 문화예술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시민들의 악기를 기증받는 프로젝트로, 소리울도서관은 악기나눔프로젝트를 통해 나눔 문화 확산의 플랫폼 역할을 하고 있다.

 

소리울도서관 관계자는 기증한 개개인의 다양한 추억이 담긴 소중한 악기가 소리울도서관을 찾는 다른 시민들에게 의미 있는 또 다른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오산시 소리울도서관 악기나눔프로젝트에 동참하려면 소리울도서관으로 전화 문의 후, 악기나눔신청서를 작성해 참여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