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농업기술원, 곤충을 사랑한다면 누구나!도 농기원, ‘곤충 사진 공모전, 가든 경진대회’ 참가자 모집곤충 사진 공모전 (주제 : 곤충과 자연 그리고 사람)
곤충 가든 경진대회 (20명 선착순) [경인통신] 경기도농업기술원이 곤충에 대한 산업적 활용도와 관심 증대를 위한 곤충 사진 공모전과 곤충 가든 경진대회를 열고 8월 1일부터 참가자를 모집한다.
곤충 사진 공모전은 ‘곤충과 자연 그리고 사람’을 주제로 진행되며 곤충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출품 형식은 2020년 1월 1일 이후 디지털 카메라나 스마트 폰을 이용해 촬영한 사진이다. 접수 기간은 8월 20일까지며 경기곤충페스티벌 블로그에 참가신청서 제출 후 작품 사진은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수상작은 9월 8일 발표할 예정이며 총 20점을 선정해 소정의 상금과 경기도지사상 등 상장을 지급한다. 또한 수상작은 9월 24~25일 열리는 ‘경기곤충페스티벌’에 전시되고 경기도농업기술원의 정책자료, 홍보물, 누리집,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기타 전시회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곤충 가든 경진대회는 9월 24일 경기곤충페스티벌 현장에서 진행된다. 식물과 곤충이 함께 머무를 수 있는 공간을 다양한 재료로 제작하는 미니 가드닝(gardening)을 겨루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8월 30일까지며 선착순으로 20명을 모집한다. 경기곤충페스티벌 블로그에서 신청할 수 있다. 대회 당일 수상작 6점을 선정해 소정의 상금과 경기도지사상 등 상장을 지급하며, 수상작은 9월 24일과 25일 ‘경기곤충페스티벌’ 기간 내 전시와 농기원 정책자료, 홍보물, 누리집 등에 활용할 계획이다. 김석철 경기도농업기술원장은 “많은 국민들이 참여해 곤충에 대해 알고 친근해질 수 있는 뜻깊은 행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인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