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수원SK아트리움 기획공연 대학로 대표 코미디 연극 '수상한 집주인'

이영애 | 기사입력 2022/11/29 [10:57]

수원SK아트리움 기획공연 대학로 대표 코미디 연극 '수상한 집주인'

이영애 | 입력 : 2022/11/29 [10:57]
포스터_수상한 집주인
[경인통신] 연극 '수상한 집주인'은 정리 해고당한 주인집 남자 우연히 걸려 온 전화, 그 전화 한 통에 지옥으로 바뀌어 버린 자신의 인생을 바로 잡으려는 주인집 남자, 자신의 거짓말 대상을 한명 씩 죽이기기 시작하는데 거짓말은 더 눈덩이처럼 커져만 가고 사회보장제도를 이용한 주인집 남자의 횡령 사건을 그린 코미디 연극이다.

현대인의 삶을 둘러싼 모순과 아이러니를 그린 코미디 연극으로 현대사회의 고단한 일상, 생존을 위한 거짓말, 거짓말로 가득찬 사회구조, 이를 둘러싼 사회적 관계 등을 해학적으로 풀어내고 있다.

이 공연은 영화 ‘아이덴티티’와 ‘잭 프로스트’의 연출·각본으로 전 세계에 이름을 알린 영국의 천재 작가 마이클 쿠니의 작품을 원작으로 한다. 여기저기서 웃음을 터지게 하는 독창적인 위트와 숨 돌릴 틈 없는 전개로 21세기 코미디의 진수를 확인할 수 있는 작품이다. 탄탄한 구성력과 적절한 웃음 포인트로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전달할 예정이다.

‘수상한 집주인’은 2012년부터 한국문예회관연합회 6년 연속 우수 공연에 선정되어 각 공연장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인정받은 작품이다.

연말을 맞이해 가족·연인·친구와 함께 힐링 코미디 연극을 관람하면서 따뜻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