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안양시 인재육성재단, 학생 행복 “칸티아모” 합창단 정기연주회 성료

이영애 | 기사입력 2022/12/20 [14:22]

안양시 인재육성재단, 학생 행복 “칸티아모” 합창단 정기연주회 성료

이영애 | 입력 : 2022/12/20 [14:22]
안양시 인재육성재단, 학생 행복 “칸티아모” 합창단 정기연주회 성료
[경인통신] 안양시 인재육성재단은 지난 17일 학생 행복 “칸티아모” 합창단 제5회 정기연주회를 안양대학교 아리홀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전했다.

학생 행복 “칸티아모” 합창단은 안양시 인재육성재단이 안양대학교 음악학과와 함께 관내 중ㆍ고등학생들의 꿈과 비전을 응원하고 문화감수성을 향상시키고자 설립했으며, 정찬혁 지휘자를 비롯해 안양대학교 대학생 멘토단이 1년간 지도하여 정기연주회 무대를 함께 빛냈다.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에서도 꾸준히 활동을 이어온 학생 행복 “칸티아모” 합창단은 3년 만에 대면으로 정기연주회를 준비하며, 2022년 한 해 안양시 교육을 위해 애써주신 모든 분들 및 부모님과 선생님, 친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Thank-you Concert”를 제목으로 정했다.

총 3부로 진행된 이번 정기연주회는 1부 소망, 2부 희망, 3부는 기억 그리고 행복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또한 이날 연주회에는 1기부터 4기까지의 합창단원들을 지도해준 안양대 오동국 교수가 특별게스트로 출연하여 관객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최대호 이사장은 “학생 행복 칸티아모 합창단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열심히 준비한 연주회를 통해 시민분들에게 위안과 행복이 전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예술 인재들을 발굴하여 학생들이 행복한 명품 교육도시 안양을 구현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