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오산시자원봉사센터-송호욱병원 자원봉사자 복리증진 업무협약

이영애 | 기사입력 2023/05/11 [13:10]

오산시자원봉사센터-송호욱병원 자원봉사자 복리증진 업무협약

이영애 | 입력 : 2023/05/11 [13:10]

 

[경인통신] 사단법인 오산시자원봉사센터가 지난 10일 수청동에 소재한 송호욱병원과 자원봉사자 복리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오산시 자원봉사자들의 건강을 보호하고, 자원봉사의 가치를 사회에 공유함으로써 지역사회 발전을 함께 도모하며 기관 간 협력 체계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자원봉사자들의 건강을 위해 유기적이고 지속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송호욱 대표원장을 대신해 협약식에 참여한 이광용 행정이사는 “자원봉사자들의 건강 보호에 도움을 주고, 오산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지역사회 발전에 함께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봉사자들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자세로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경용 이사장은 “오산시 자원봉사자를 위해 협력을 약속해주신 송호욱 대표원장님과 모든 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오산시 자원봉사자들의 건강을 위한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해주시기를 바란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오산시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활동 기본법에 따라 설립된 법정 기관으로, 봉사단체 지원·수요처 관리·봉사프로그램 보급 및 지원 등의 사업을 수행할 뿐 아니라, 자원봉사자 격려 및 자긍심 고취, 참여 확산을 위하여 인센티브 제공 및 다양한 기관과의 유기적 협조체계를 구축·지원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