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동탄5동 주민자치회, ‘선납숲공원 화단' 조성튤립과 수선화 등 13종의 초화류 약 4000 포기 심어
[경인통신] 경기도 화성시 동탄5동 주민자치회가 선납숲공원 화단을 예쁘게 단장하고 있다.
지난 12일 동탄5동 주민자치회와 ㈜레이언스가 함께하는 ‘선납숲공원 화단 조성사업’행사가 동탄5동 선납숲 공원에서 진행됐다. 동탄5동 주민자치회 주최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동탄5동주민자치 위원 32명과 ㈜레이언스 임직원 20명, 화성시립동탄북부아동청소년센터 청소년, LH행복꿈터 나눔지역아동센터 청소년 등 70명이 함께했다. ‘선납숲공원 화단 조성사업’은 ㈜레이언스의 사회공헌 사업으로, 동탄5동 주민자치회가 주관하며, ㈜레이언스 임직원과 지역주민들이 선납숲 공원 화단을 가꾸며 기업과 지역주민이 함께 만들어 가는 사업이다. 이번 사업은 주민들과 함께하는 공동체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추진됐으며, 동탄5동 선납숲공원 내 선납지 주변 화단을 전문 조경 업체의 도움으로 디자인해 튤립과 수선화 등 13종의 초화류 약 4000 포기를 심는 등 연중 화단 가꾸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안순모 동탄5동 주민자치회장은 “선납숲공원 화단가꾸기 사업에 참여한 ㈜레이언스 서재정 대표이사와 임직원, 동탄5동 주민들 모두에게 감사드린다”며 “동탄5동 주민자치회는 향후에도 주민중심의 마을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인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