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김동연 경기도지사, “지난 1년간 진심을 다 해 마련한 정책, 하나하나 실현 중”

“도민의 뜻 나침반 삼아 경제·교육·복지·문화·행정 모든 분야에서 변화를 이끌어 내겠다”

경인통신 | 기사입력 2023/06/29 [17:09]

김동연 경기도지사, “지난 1년간 진심을 다 해 마련한 정책, 하나하나 실현 중”

“도민의 뜻 나침반 삼아 경제·교육·복지·문화·행정 모든 분야에서 변화를 이끌어 내겠다”
경인통신 | 입력 : 2023/06/29 [17:09]
김동연 지가 페북.jpg
김동연 경기도지사 페이스북 캡처

 

[경인통신]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대한민국 기회수도를 향한 도약의 발판이 쌓이고 있다고 밝혔다.

 

김동연 지사는 지난 28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대한민국 기회수도로 가는 여정이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지난 1년간 진심을 다해 마련한 정책을 하나하나 실현 중이라며 이같이 전했다.

 

이날 김 지사는 도의회 정례회 본회의를 마쳤다고 전한 뒤 회기 중 김미정 의원님이 우리 곁을 떠나셨다투병 중에도 내색 없이 소임을 다해 감동을 주신 의원님을 잊지 못할 것이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들께 위로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김 지사는 이어 민선8기 대표 정책 조례가 여러 건 의결됐다.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설치 특위 구성 결의안이 어제(6. 27.) 9시가 넘어 운영위원회를 통과해 결국 원안대로 가결됐다인력, 예산뿐 아니라 중앙정부와의 소통도 도의회의 지원을 받게 돼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설치가 더욱 힘있게 추진될 전망이라는 소식을 알렸다.

 

그러면서 “‘예술인·장애인 기회소득 지급 조례도 통과됐다. 이르면 7월부터 기회소득이 지급된다예술인도 장애인도 자신들의 활동이 사회적으로 가치를 인정받고 보상받는다는 것에서 돈으로 환산할 수 없는 자부심을 느낀다고 한다고 소개했다.

 

김동연 지사는  민선82년 차를 앞두고 대한민국 기회수도를 향한 도약의 발판이 쌓이고 있다지난 1년간 진심을 다해 마련한 정책을 하나하나 실현 중이다. 도민의 뜻을 나침반 삼아 경제·교육·복지·문화·행정 모든 분야에서 변화를 이끌어 내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