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박찬대 의원, 호우·화재피해 예방을 위해 인천공단소방서 방문

박찬대 의원, “소방관계자 노고에 감사...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길”

이영애 | 기사입력 2023/07/20 [19:26]

박찬대 의원, 호우·화재피해 예방을 위해 인천공단소방서 방문

박찬대 의원, “소방관계자 노고에 감사...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길”
이영애 | 입력 : 2023/07/20 [19:26]
박찬대 의원,인천공단소방서 방문
[경인통신] 박찬대 의원(더불어민주당, 인천연수갑)과 김국환, 최숙경, 정보현의원(이상 구의원)은 집중호우에 따른 재난과 대규모 화재에 대한 준비상태를 점검하고 소방관계자를 응원하고자 공단소방서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박찬대 의원실에 따르면, 최근 발생한 전국적인 집중호우로 인해 인천지역은 공가 및 담장 붕괴, 토사유출, 침수 등 총 74건의 피해가 접수됐다.

또. 지난 18일 이마트 연수점(연수구 동춘동)의 화재로 인해 주민들이 대피하는 소동이 일어나는 등 최근 들어 각종 자연·사회재난이 발생하고 있다.

이에 박찬대 의원은 공단소방서를 방문하여 침수로 인한 주민안전과 화재로 인한 대규모 재난에 대한 철저한 대비 및 사고 예방을 부탁했으며, 주민을 대신하여 소방관계자의 노고에 감사함을 전했다.

박찬대 의원은 “연수구의 안전을 위해 일선에서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소방서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주민의 안전을 위해 더 힘써주길 부탁드리며, 재난과 관련된 주민 안전예산과 소방관계자들에 대한 안전예산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