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안성맞춤소프트테니스구장 '하반기 소프트테니스 강습 회원' 모집

엘리트부 ‘여름방학 특강’실시 및 신규 강습자에게 특별혜택 제공

이영애 | 기사입력 2023/07/21 [12:14]

안성맞춤소프트테니스구장 '하반기 소프트테니스 강습 회원' 모집

엘리트부 ‘여름방학 특강’실시 및 신규 강습자에게 특별혜택 제공
이영애 | 입력 : 2023/07/21 [12:14]
안성맞춤소프트테니스구장 ‘하반기 소프트테니스 강습 회원’ 모집
[경인통신]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안성시민의 생활체육활동 제고 및 안성맞춤소프트테니스구장 활성화 방안으로 ‘2023년도 하반기 소프트테니스 강습 회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안성맞춤소프트테니스구장은 전국 최고의 돔 형식의 시설로, 국제규격의 구장(8면)을 갖추고 있어 전국 각지에서 이용자들이 찾아오기로 유명한 구장이다. 뿐만 아니라, 13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소프트테니스 선수 출신의 전문적인 코치가 지도하고 있어, 강습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소프트테니스의 메카’인 곳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곳이다.

하반기 소프트테니스 강습은 곧 다가올 방학을 맞이하여 관내 초·중·고 엘리트부 대상으로 ‘여름방학 특강’을 실시 할 예정이며, 관내·외 초·중·고 학생 및 일반 성인 취미반 대상으로 ‘일일 무료 강습’, ‘소프트테니스 라켓’ 대여 서비스까지 제공한다고 공단 관계자는 밝혔다.

이정찬 이사장은 “전국 최고수준의 소프트테니스구장에서 소프트테니스 선수출신의 코치에게 강습을 받는 기회는 흔치 않다.” 며 “관내 및 관외 분들께 더 많은 생활체육의 기회를 드리고, 아낌없는 혜택을 드리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강습을 통하여 취미와 건강을 모두 잡는 하반기가 되시기 바란다.” 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