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경기도장애인체육회, 가맹단체 직무교육 실시

백경렬 경장체 사무처장 “장애체육인들에게 더 많은 기회, 더 고른 기회, 더 나은 기회가 제공될 수 있도록 함께하자”

이영애 | 기사입력 2023/08/24 [18:50]

경기도장애인체육회, 가맹단체 직무교육 실시

백경렬 경장체 사무처장 “장애체육인들에게 더 많은 기회, 더 고른 기회, 더 나은 기회가 제공될 수 있도록 함께하자”
이영애 | 입력 : 2023/08/24 [18:50]

단체사진1.jpg

 

[경인통신] 경기도장애인체육회는 24일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2023년 가맹단체 2차 직무교육을 실시했다.

 

종목별 경기단체와 원활한 소통과 법정 의무교육을 통한 역량강화를 위해 열린 이번 직무교육은 지난 3월 직무교육 이후 두 번째로 시행하는 교육으로, 37개 종목별 경기단체 6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교육에서는 스포츠인권교육과 장애인식개선교육,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종합점수체계 개선 방안 교육,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운영전략 회의, 현안과 관련해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백경열 경기도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외부 전문가를 초빙해 스포츠인권교육, 장애인식개선교육,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종합점수체계 개선 방안 교육이 이뤄졌다.

 

이후 대회운영팀의 종목별 경기단체와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운영전략 회의 등이 진행됐으며, 기타 현안사항에 대한 설명과 질의응답 형식으로 종목단체 관계자들의 궁금증을 바로 해소할 수 있도록 진행했다.

 

백경열 사무처장은 가맹단체와 경기도장애인체육회는 다양한 장애를 가진분들의 무한한 잠재력과 열정을 함께 나누며, 체육을 통한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공동체라며 장애인 체육활동을 지원하고 발전시키는 중심 역할에 가맹단체가 있다. 여러분의 열정과 기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함께 멋진 경기도 장애인체육 성장과 발전을 위해 나아가자고 말했다.

 

백 처장은 이어 경기도장애인체육회 회장인 김동연 지사님의 말씀처럼 소통과 협치를 강화해 경기도 장애인체육이 이전보다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도록 힘을 모을테니 장애체육인들에게 더 많은 기회, 더 고른 기회, 더 나은 기회가 원만하게 제공될 수 있도록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