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안양시, 기부 실천 '착한기업' 및 'ESG나눔기업' 감사패 전달

28개 기업 초청…나눔문화 활성화 간담도 가져

이영애 | 기사입력 2023/08/31 [10:41]

안양시, 기부 실천 '착한기업' 및 'ESG나눔기업' 감사패 전달

28개 기업 초청…나눔문화 활성화 간담도 가져
이영애 | 입력 : 2023/08/31 [10:41]
최대호 안양시장이 지난 30일 착한기업 및 ESG나눔기업 감사패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했다
[경인통신] 안양시는 지난 30일 안양창업지원센터 강당에서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한 28개 기업을 초청해 간담회와 감사패 전달식을 가졌다고 31일 밝혔다.

안양시나눔운동본부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으로 주관한 이번 행사는 기업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나눔문화를 활성화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안양시나눔운동본부는 2년 이상 지속적으로 연평균 1천만원 이상을 기부한 8개 기업에 ‘착한기업’ 감사패를 전달하고,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2022년에 1천만원 이상 기부한 28개 기업(착한기업 포함)에 ‘ESG나눔기업’ 감사패를 전달했다.

최대호 안양시장도 행사에 참석해 “모든 선행은 연못에 던진 돌과 같아서 사방으로 파문이 퍼진다”며 “한 분, 한 분의 나눔이 어려운 이웃에게 감동을 주고, 또 다른 나눔과 온정으로 이어져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든다”며 기업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시는 안양시나눔운동본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받은 다양한 성품을 꼭 필요한 기관과 가정에 연계하고, 성금은 저소득층 자녀 학원비, 장학금 등으로 사용해 이웃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