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수원특례시의회, 화서시장 아케이드(2구간) 공사 준공식 참석

김기정 의장, 김미경·국미순 의원, 화서시장 상인회로부터 감사패 받아

이영애 | 기사입력 2023/09/08 [19:25]

수원특례시의회, 화서시장 아케이드(2구간) 공사 준공식 참석

김기정 의장, 김미경·국미순 의원, 화서시장 상인회로부터 감사패 받아
이영애 | 입력 : 2023/09/08 [19:25]
화서시장 아케이드(2구간) 공사 준공식
[경인통신] 수원특례시의회는 9월 8일 화서시장에서 열린 ‘화서시장 아케이드 설치(2구간) 준공식’에 참석했다.

준공식은 김기정 의장, 이재식 부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주요내빈 및 상인회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의례, 사업경과보고, 환영사 및 축사, 감사패 전달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김기정 의장을 비롯한 김미경 의원, 국미순 의원은 화서시장 아케이드 사업의 성공적 완수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화서시장 상인회(회장 이영수)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김 의장은 축사를 통해 “어려운 상황에서도 긴 시간 동안의 사업이 무사히 마무리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주신 상인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공영주차장도 새롭게 들어오고, 인근에 대규모 아파트 단지도 생겼으니 오랜 전통의 화서시장이 더욱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수원특례시의회는 전통시장 상권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어 김기정 의장, 이재식 부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은 시장을 살펴보며 상인들과 소통하면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방안 모색에 힘을 보탰다.

한편, 수원특례시의회는 상인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2019년 준공된 1구간부터 이번에 준공된 2구간 공사까지 화서시장의 보행환경 및 즐거운 쇼핑 환경 마련을 위해 노력해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