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오산시의회, 시민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현장 릴레이 간담회 나서.....

이영애 | 기사입력 2023/09/20 [10:37]

오산시의회, 시민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현장 릴레이 간담회 나서.....

이영애 | 입력 : 2023/09/20 [10:37]
오산시의회 현장 릴레이 간담회
[경인통신] 오산시의회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시민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현장 릴레이 간담회에 나선다고 밝혔다.

지난 19일 성길용 의장은 전도현 의원, 송진영 의원, 조미선 의원과 함께 대한노인회 오산시지회를 방문하여 신건호 회장 및 임원 등과 간담회를 갖고 각종 노인복지 현안 사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노인회에서는 노인복지 업무 추진을 위한 관리 인력의 처우개선 및 인력 부족에 대한 건의 사항과 경로당 식사 준비 전담 도우미의 낮은 임금으로 인한 인력 부족 문제로 경로당 식사 준비의 어려움을 호소했다.

또한 문제 해결을 위해 식사 준비 도우미 채용 시 나이 제한 완화 및 추가 수당 지급 등을 이날 참석한 시의원들에게 건의했다.

신건호 노인회 회장은“이렇게 시의원들이 노인회를 직접 방문하여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지역 노인복지 향상에 관심 가져주신 것에 감사를 드린다.”라고 밝혔고

이에 대해 성길용 의장은“어르신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최일선에서 헌신하는 노인회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오늘 제시된 건의 사항은 최대한 빨리 해결책을 마련하도록 관계자들과 논의하겠다.”라고 밝히면서“이번 추석에 모든 어르신들이 사랑스러운 가족과 건강하고 풍요로운 명절을 맞이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