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국세청, 더 확대된 혜택, 세금포인트를 사용해보세요

국세청, 국립생태원・국립해양생물자원관・중소기업유통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이영애 | 기사입력 2023/09/22 [17:02]

국세청, 더 확대된 혜택, 세금포인트를 사용해보세요

국세청, 국립생태원・국립해양생물자원관・중소기업유통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이영애 | 입력 : 2023/09/22 [17:02]
[경인통신] 국세청은 납세자의 세금포인트 사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지난 19일 충남 서천군 국립생태원・국립해양생물자원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2일에는 기존의 세금포인트 온라인 할인쇼핑몰 외에 행복한 백화점, 판판면세점 등 오프라인 매장까지 사용처를 확대하기 위해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이태식)와 업무협약을 추가로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지난 5월 한국무역보험공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실생활에 밀접한 혜택을 제공하여 성실납세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세금포인트 사용처를 다양화하기 위해 추진됐다.

오는 26일부터 이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손택스를 통해 세금포인트를 사용해 국립생태원과 국립해양생물자원관에서 이용 가능한 모바일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며,국립생태원, 국립해양생물자원관 입장 시 직원에게 쿠폰을 제시하면 관람료를 할인(1000원)받을 수 있다.

또 행복한 백화점, 판판면세점 등에서 국내 중소기업 제품 구매 시 5% 상당의 할인 혜택(구매금액 10만 원당 5000원)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올해 12월 말 이후 순차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국세청은 다양한 기관과 협력해 성실납세자를 위한 혜택을 확대하고, 세금포인트 제도가 국민에게 한층 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