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김호겸 경기도의원,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러운인물대상' 수상

능동적이고 선제적인 의정활동으로 지방자치와 지방의회에 기여한 공로 인정받아

이영애 | 기사입력 2023/09/25 [11:55]

김호겸 경기도의원,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러운인물대상' 수상

능동적이고 선제적인 의정활동으로 지방자치와 지방의회에 기여한 공로 인정받아
이영애 | 입력 : 2023/09/25 [11:55]
1   -1784.jpg
김호겸 경기도의회 의원

 

[경인통신]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김호겸(국민의힘, 수원5) 의원이 지난 22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9회 2023 자랑스러운인물대상’에서 올해의 의정의회발전대상을 수상했다.

자랑스러운인물대상은 대한민국의 미래와 국가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각 분야에서 귀감이되는 모범인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제정됐다.

김호겸 의원은 이번 시상에서 능동적이고 선제적인 의정활동으로 지방자치와 지방의회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3 자랑스러운인물대상 올해의 의정의회발전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금껏 김 의원은 경기도의원으로서 총 11건의 조례 제·개정안, 결의 및 건의안 등을 대표발의하고, 589건의 안건을 공동발의 하며 소통하는 민생정치 구현을 위해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호겸 의원은 “이번 수상은 경기도의 발전을 위해 도민의 권익을 첫 번째로 생각하고 적극 의정활동을 펼치라는 의미로 생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도민들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해 끊임없이 소통하는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김 의원은 지난 21일까지 371회 경기도의회 임시회에서 교육기획위원회 상임위 활동을 통해 경기도교육특별회계 세입·세출 추가경정예산, 토론회, 현장방문 등에 참여하며 열띤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