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2023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동감' 성료

“우리는 다른 공간속에서도 같은 시간을 꿈꾼다”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23/10/24 [12:05]

2023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동감' 성료

“우리는 다른 공간속에서도 같은 시간을 꿈꾼다”
이영애기자 | 입력 : 2023/10/24 [12:05]

▲ 2023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동감’ 성료


[경인통신=이영애기자] 가을의 전령사 은빛 억새물결 사이로 청소년 버스커들과 플롯앙상블의 연주가 추운 날씨 속에서도 서로에게 스며드는 따뜻한 시간으로 꾸며졌다.

안성천변을 배경으로 청소년들의 다양한 끼와 재능을 발휘한 특별 프로젝트 ‘2023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네번째마당 ‘동감’이 지난 10월 21일 2시 30분 안성천변에서 선보인 가운데 김보라 안성시장 및 교육청소년과 공무원, 사회단체장 등이 참석해 청소년들을 응원하는 훈훈한 모습이 연출됐다.

청소년들이 주체적으로 기획하고 진행하는 문화산책 어울림한마당으로 펼쳐진 이날 행사는 비긴어게인 방송을 기본 플랫폼으로 김주호‧한예진 청소년사회자의 사회로 청소년동아리 밴드 허즈밴드, 뮤지케, 라온히얼, 시나브로, 소음공예와 플롯앙상블 특별한 연주 등은 진한 가을 감성으로 물들여 관객들에게 박수갈채를 받았다.

안성천변의 아름다움과 매력과 함께 청소년들의 다양한 문화적 감수성을 녹여내며 관객들과 어우러진 무대를 펼쳐낸 ‘동감’공연은 녹화로 진행되어 유튜브 ‘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청소년들을 격려하기위해 방문한 김보라 안성시장은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발산을 통해 공감을 이끌어 낼 것으로 보인다”라며 “청소년들의 귀한 연주가 관객들과의 소통의장이 되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김영식 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장은 “이번 청소년어울림마당 ‘동감’은 ‘우리는 다른 공간속에서도 같은 시간을 꿈꾼다’라는 부제에서도 알 수 있듯이 감수성이 동반한 세대 공감 프로젝트로 꾸며졌다”라며 “이번 행사에 많은 격려를 보내준 분들과 후원을 아끼지 않은 IBK 기업은행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특히 안성시와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사)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가 주관하는 ‘2023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동감’은 IBK 기업은행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한 후원으로 진행된 특별 기획물로 기록됐다.

한편 안성시청소년 어울림마당은 오는 11월 4일 안성맞춤시장 내에서 펼쳐질 ‘장보래’와 12월 2일 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에서 예정된 폐막식 희망만을 남겨놓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