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2023 오산시립미술관 찾아가는 전시회 《오미소》 4차 전시 성료

시민의 일상 속 공간에서 펼쳐지는 전시회 개최를 통한 오산시 생활문화 활성화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23/11/14 [17:22]

2023 오산시립미술관 찾아가는 전시회 《오미소》 4차 전시 성료

시민의 일상 속 공간에서 펼쳐지는 전시회 개최를 통한 오산시 생활문화 활성화
이영애기자 | 입력 : 2023/11/14 [17:22]

▲ 찾아가는 전시회 4차 전시(물향기수목원)


[경인통신=이영애기자] 2023년 (재)오산문화재단에서는 시민들의 일상 공간을 문화예술의 장으로 만들어 문화와 예술로 소통하고자 ‘찾아가는 전시회 《오미소》’네 번째 전시를 지난 11월 4일 물향기수목원 산림전시관에서 진행했다. ‘찾아가는 전시회 《오미소》’는 ‘오산시립미술관을 소개합니다’라는 뜻으로, 시민들 일상 속 공간에서의 전시로 오산시 생활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하는 사업이다.

지난 11월 4일 물향기수목원 산림전시관에서 진행된 《오미소》 네 번째 전시는 주말 유동인구가 특히 많은 곳에서의 전시를 통한 시민친화 문화행사의 일환으로, 수목원 나들이를 온 관람객을 대상으로 문화예술향유 기회를 마련하기 위하여 ‘자연’이라는 장소특정적 주제로 전시회를 펼쳤다. 또한 오산첼리앙상블(단장 이현수)의 피아노 3중주 공연을 함께 진행하여 관람객의 눈과 귀가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본 전시로 올해 마무리 된 찾아가는 전시회 ‘오미소’는 시민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사업내용을 수정·보완하여 2024년에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재)오산문화재단은 문화가 생활이 되고, 생활이 예술이 될 수 있는 오산시 생활문화 활성화를 위하여 지속적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 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