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오산문화재단, 오산시가족센터와 다양한 가족들의 문화예술 활동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24/04/08 [10:16]

오산문화재단, 오산시가족센터와 다양한 가족들의 문화예술 활동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이영애기자 | 입력 : 2024/04/08 [10:16]

▲ 업무협약식


[경인통신=이영애기자] 오산문화재단은 오산시가족센터와 4월 3일 다양한 가족들의 문화예술 활동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재단은 오산시립미술관 4층 대회의실에서 이병희 센터장, 이수영 대표이사와 함께 다양한 가족들이 문화예술에 대한 경험을 공유하고 창의적인 활동을 통해 문화예술 활동을 지원할 수 있도록 힘과 지혜를 모으는데 합의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제15회 독산성문화제 기간과 청소년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인 ‘꿈의 무용단’사업에 다양한 가족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서로 협력할 것을 결의했다.

협약식에서 이병희 센터장은 “양 기관이 갖고 있는 장점들을 살려 오산 시민들이 문화 예술을 통해 행복감을 갖고 사회적 포용성을 증진시키는 것도 중요하다”며 “문화예술을 보다 많은 시민들이 즐길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이는 것과 이를 위해 오산문화재단과의 협력을 통해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이를 위해 이번 독산성문화제 때 협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어서 이수영 대표는 “누구나 문화예술을 평등하게 누릴 수 있도록 오산시가족지원센터와 문화 예술 경험을 나누고, 문화 복지를 실현하기 위해 재단은 지역 내 다양한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이를 지원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며 “이를 통해 시민들이 보다 많은 문화 예술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일을 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