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고 사랑하는 화성시민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화성이 낳은 화성의 딸’ 송옥주가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으로 22대 국회의원으로 다시금 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국민 여러분께서는 불의와 실정을 반복하는 윤석열정권에게 준엄한 심판의 의지를 보여 주셨습니다. 국민의 명령을 받아 무너진 민주주의를 다시 일으키고 민생을 살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화성 서부가 지닌 막대한 잠재력을 바탕으로 더 큰 성장동력을 창출하겠습니다.
미래산업(미래차·바이오) 융·복합 밸리를 조성해 화성 서부의 미래 성장기반을 다지고 천혜의 자연환경과 역사문화유산을 활용해 관광수요를 창출해 지역경제를 더욱 활성화하겠습니다.
신안산선 향남~남양~송산 연장을 차질없이 추진하고, 새솔역 신설과 신분당선 향남~우정 연장, 경기남부동서횡단선(전곡항~부발) 등 철도망 구축을 통해 화성 서부 철도시대의 막을 열겠습니다.
시민 여러분이 ‘100만 특례시’에 걸맞는 삶을 누릴 수 있게 대중교통, 도로, 문화, 복지, 체육 인프라를 확충해 정주환경을 개선하고 더욱 살맛나는 화성을 만들겠습니다.
시민 여러분과 함께 설계한 화성발전의 청사진을 실현해 ‘명품화성’을 완성하고 항상 시민과 현장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를 믿고 화성 서부의 일꾼으로 선택해 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저작권자 ⓒ 경인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