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오산시, 2016년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행복오산 위해 이렇게 일하겠습니다”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15/11/24 [20:37]

오산시, 2016년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행복오산 위해 이렇게 일하겠습니다”
이영애기자 | 입력 : 2015/11/24 [20:37]
22명예시장.jpg

 
22노산업무보고.jpg

경기도 오산시(시장 곽상욱)23일 시청 상황실에서 2016년도 주요업무에 대한 부서별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부서간 업무공유를 통한 종합행정을 추진하기 위해 부시장, ·소장과 오산시 모든 부서장, 산하단체장, 팀장 등 1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곽상욱 오산시장 주재로 진행됐다.
보고회는 부서장들이 민선6기 주요공약사업, 지시사항, 현안사항 등 핵심사업에 대한 보고 후 곽상욱 시장의 의견제시와 부서장, 팀장들의 토론을 통해 효과적인 시정추진방향을 도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곽상욱 시장은 죽미령 유엔초전기념 평화공원 조성, 독산성복원사업, 오산역환승센터건립, 일자리창출을 포함한 사회적경제 활성화, 세교2지구 개발과 관련한 시의 대응방안에 대해 특별 강조했다.
또 부족한 재정여건이지만 시민과 함께 행복한 오산을 건설하기 위해 모든 공직자가 시정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변화를 주도하며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했다.
이날 시는 15‘1일 명예시장으로 남촌동 주민자치위원장인 이강우씨(56)를 위촉했다.
이 명예시장은 오산시 남부종합사회복지관과 맑음터공원을 시작으로 문화공장, U-City통합운영센터를 차례로 방문해 주요 현안사항 등을 보고받고 각종 시설을 둘러보며 명예시장으로서 역할을 성실히 수행했다.
일정을 마친 후 이강우 명예시장은 이번 명예시장 위촉으로 시민으로서 시정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는 계기가 됐으며 시정 전반에 대해 알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