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NS홈쇼핑, 카탈로그 부문 아시아 어워드 수상

아시아 온라인 쇼핑 산업 발전에 공헌한 기업 선정해 시상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15/11/27 [14:35]

NS홈쇼핑, 카탈로그 부문 아시아 어워드 수상

아시아 온라인 쇼핑 산업 발전에 공헌한 기업 선정해 시상
이영애기자 | 입력 : 2015/11/27 [14:35]
22NS홈쇼핑 아시아 온라인쇼핑 비전 어워드 2015 카탈로그 부문 수상 이미지 전체(2).jpg▲ 26일 제주도 라마다 프라자 호텔에서 (첫줄 3명 중 왼쪽) 하야시 사사키 일본통신판매협회(JADMA) 협회장, (가운데)이상규 한국온라인쇼핑 협회장, (오른쪽)왕닝 중국전자상회(CECC) 부회장이 수상자들과 기념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NS
홈쇼핑(대표이사 도상철)26아시아 온라인 쇼핑 비전 2015’과 함께 진행된 아시아 온라인 쇼핑 비전 시상식에서 카탈로그 부문 대한민국 대표로 아시아 어워드를 수상했다.
한국온라인쇼핑협회와 중국 전자상회, 일본 통신판매 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한 아시아 온라인 쇼핑 비전 시상식은 한 해 동안 아시아 온라인 쇼핑 산업 발전에 공헌한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는 제주도 라마다 프라자 제주 호텔에서 열렸다.
한중일 온라인 쇼핑 관계자 총 3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서 NS홈쇼핑은 고객 만족을 위한 품질관리 노력과 성숙기에 돌입한 카탈로그 시장에서 DB마케팅을 통해 마켓슈어를 유지하는 노력을 이어 온 점을 인정받아 카탈로그부문을 수상했다.
NS홈쇼핑은 아시아 온라인 쇼핑 어워드를 통해 2012TV홈쇼핑 부문, 2013년에는 카탈로그 부문 수상을 한 바 있고 이번이 3번째 수상이다.
NS홈쇼핑 SB사업본부 김용만 본부장은 카탈로그는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새롭게 등장하는 요즘의 상품 구매 방식과는 다르게 고객 중심의 맞춤형 매체라는 차별점이 있다. 아시아 통신판매 비전 어워드 수상은 성숙기에 도달했지만 꾸준한 신상품 발굴과 고연령, 1~2인 소가구에 맞춘 상품구성 등으로 경쟁력을 강화해 온 결과라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신뢰도를 재고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통해 카탈로그 분야에서 독보적인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아시아 온라인 쇼핑 비전행사는 한··일을 대표하는 온라인쇼핑 단체가 3국의 온라인쇼핑 산업 발전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것으로 지난 2012년부터 한국, 일본, 중국 3국을 순회하며 순차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