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원 경기도의회 의원, 2024년 하반기 양평 교육행정 정책 설명 및 협의회 운영계획 논의에 따른 정담회 진행
이영애 | 입력 : 2024/07/30 [16:17]
▲ 이혜원 경기도의원이 2024년 하반기 양평 교육행정 정책 설명 및 협의회 운영계획 논의에 따른 정담회를 갖고 있다.
|
[경인통신=이영애기자] 경기도의회 이혜원(국민의 힘, 양평 2) 의원은 30일 양평상담소에서 양평교육지원청 관계자들과 2024년 하반기 양평 교육행정 정책 설명 및 협의회 운영계획에 따른 정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양평교육청 관계자는 △경기도의회 및 지역교육 협력 업무의 이해를 통한 교육공동체 역량 강화 △학교 운영을 위한 교육지원청 팀별 주요 업무 추진계획 안내 및 이해 △교육지원청과 학교 간 상호 소통으로 긴밀한 협조체제 구축을 목적으로 경기도의회 의원과의 정담회, 교육행정 관련 정책협의 의제 토의, 현장 고충 및 애로사항 청취, 질의응답 등 주요 내용 및 세부 계획을 대해 설명했다. 이에 이혜원 의원은 “하반기 양평 교육행정 협의회를 통해 현장 고충 및 애로사항 청취, 의원들과의 정담회 등을 통해 양평교육에 대한 이해, 정책협의 등을 통한 업무 이해 및 정책 역량 강화 및 애로사항 개선이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의원은 이어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대표단에서 ‘경기도교육 정책드라이브’를 8월 말부터 경기도 31개 시·군을 순차적으로 현장을 방문하고 1차로 양평교육지원청을 방문해 애로사항과 의견 청취를 통한 업무 협의 등 논의 할 계획"이라며 "양평군 교육 내용을 파악하여 경기도의회에 제안할 부분을 제시할 수 있도록 준비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경인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