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안산시, 친절공무원 5명에 표창

이순희 | 기사입력 2024/08/26 [09:12]

안산시, 친절공무원 5명에 표창

이순희 | 입력 : 2024/08/26 [09:12]

 

▲ 안산시가 친절공무원 5명에게 표창했다.


[경인통신=이순희기자] 경기도 안산시는 지난 23일 상반기 친절 우수 공무원으로 선정된 5명에게 표창하고 격려의 시간을 가졌다.


시는 일선 현장에서 묵묵히 일하면서 시민들로부터 칭찬을 받은 친절공무원을 상·하반기별로 선발하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상반기 친절 우수 공무원은 △건설도로하천과 구용범(행정 8급) △반월동 조현수(간호 8급) △시민협력관 강한얼(행정 9급) △상록구 주민복지과 손승주(사회복지 8급) △본오3동 황현아(사회복지 8급) 주무관 등 5명이다.

이들은 안산시 누리집 '민원콜센터', '전화 및 서신', '민원접점부서 점검 평가단 추천' 등 다양한 경로로 시민의 추천을 받은 직원을 대상으로 평가표에 의한 심사와 민원조정위원회 의결을 통해 최종 선발됐다.

이날 이민근 안산시장은 대상자들에게 표창 수여식과 함께 격려의 시간을 가졌다.

간담회에서는 공무원들이 민원 일선에서 겪는 문제와 최근 발생하는 특이민원 문제에 대한 공감, 해결 방안 등을 놓고 격의 없는 대화도 이뤄졌다.

이민근 시장은 “일선 현장에서 시민들에게 친절한 민원 서비스를 제공해 귀감이 되어준 공직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직원들이 행복하고 안전한 근무 환경을 조성해 시민분들께서도 최상의 행정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