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경기도의회 양운석 도의원, 지역 지방하천 정비사업 관련 정담회 개최

양운석 도의원, 안성 지역 현안 관련 도 관계 공무원과 논의 자리 가져!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24/10/11 [16:32]

경기도의회 양운석 도의원, 지역 지방하천 정비사업 관련 정담회 개최

양운석 도의원, 안성 지역 현안 관련 도 관계 공무원과 논의 자리 가져!
이영애기자 | 입력 : 2024/10/11 [16:32]

▲ 양운석 도의원, 지역 지방하천 정비사업 관련 정담회 개최


[경인통신=이영애기자]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양운석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성1)은 10일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에서 도 건설국 하천과 관계자와 안성 지역의 하천 계획 사항에 대한 논의를 위해 정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안성 지역 지방하천 정비사업과 수해상습지 개선사업에 대해 여러 의견을 도출하며 안성 지역 내 주요 하천 관리 방안과 향후 추진계획 등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며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현재 진행중인 사업에 대해서도 여러 가지 의견을 나누며 자유로운 대화 형식으로 회의를 이어 나갔다.

양운석 의원은 “이번 정담회에서 논의된 내용들을 토대로 안성 지역의 하천 계획이 더욱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덧붙여 관계자에게 “지방하천 정비사업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 드린다”는 말을 전했다.

도 관계자는 “현안사업을 진행하며 현장의 목소리에 집중해 꼼꼼히 챙기고 살펴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