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수원·용인시·경기관광공사, 관광홍보 공동추진 업무협약

조홍래 기자 | 기사입력 2016/01/14 [17:13]

수원·용인시·경기관광공사, 관광홍보 공동추진 업무협약

조홍래 기자 | 입력 : 2016/01/14 [17:13]
22경기남부 중추도시 용인·수원, 관광협력 손잡았다(업무협약 체결식)1-2.jpg

경기도 수원시
·용인시·경기관광공사가 인접 도시 간 관광 상생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한다.
수원·용인시·경기관광공사는 13일 오전 1130분 경기도인재개발원 신관 3325호 세미나실에서 ‘2016 수원화성 방문의 해의 성공적인 출발을 위해 지역 관광협력 기반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염태영 수원시장과 정찬민 용인시장, 홍승표 경기관광공사 사장은 홍보마케팅 공동추진과 상호협력 체계 구축을 위한 협약서에 서명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각 기관은 수원용인경기관광공사 연계협력 실무협의회(가칭)를 구성하고 수원·용인 통합형 관광벨트 국내외 상품개발과 홍보마케팅 공동추진을 위해 긴밀히 협력키로 했다.
염 시장은 이번 협약은 용인시와 수원시가 상생발전함과 동시에 경기관광 경쟁력 강화를 위한 첫 협약으로 큰 의미와 상징성을 갖고 있다경기관광공사를 구심점으로 두 도시가 지닌 관광자원의 강점을 최대한 살린다면 인접 도시 간 관광 상생의 새로운 모델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 시장은 이번 협약은 용인시와 수원시가 지역 간 경계를 초월해 관광자원을 공유하고 홍보마케팅을 공동으로 추진하는 상생협력의 기반을 구축했다는데 의의가 있다용인시는 관광협력분야를 발굴해 관광산업의 경쟁력 강화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