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화성시의회 이홍근 부의장, ‘6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수상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16/12/18 [13:26]

화성시의회 이홍근 부의장, ‘6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수상

이영애기자 | 입력 : 2016/12/18 [13:26]
DSC00665.jpg

경기도 화성시의회 이홍근(더불어민주당, 가선거구) 부의장이 16일 경기도의회 4층 소회의실에서 진행된 ‘6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수상자’로 선정돼 영예의 수상식을 가졌다.
이홍근 부의장은 ‘화성시 하수도 사용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개정하고 ‘수원 군공항 화성시 이전에 반대하는 결의안’을 채택하며 지역 주민을 위한 다양한 목소리를 내며 의정활동을 펼친 공을 인정 받았다.
이 부의장은 수상소감을 통해 “지역 주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는 성실한 시의원으로서 본분을 다하고자 노력했을 뿐인데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한결같은 사랑과 지지를 보내주시는 지역 주민에게 항상 감사드리고 시민의 대변인이라는 지역 의원의 임무에 더욱 충실하며 앞으로도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2011년 발족해 올해로 6회째를 맞는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시상은 경인데일리, 투데이경제, 경기데일리, 경기경제신문, 농촌여성신문, 경인투데이뉴스, 경인저널, 오산인터넷뉴스, PBS평택방송, 에코피아뉴스, 경인통신, 시사인경제 등 도내 12개 언론사로 구성돼 매년 공정하고 투명한 의정활동을 펼친 도내 광역의원들과 시·군 기초의원들을 선정·시상하고 있다.
 
22이홍근단체.jpg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