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읽고 싶은 책, 스쿨북서비스로 받아 보세요!

홈페이지 통해 책 신청 시 1회 10권 30일간 이용 가능하며 자택 배송도 실시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17/01/03 [15:39]

읽고 싶은 책, 스쿨북서비스로 받아 보세요!

홈페이지 통해 책 신청 시 1회 10권 30일간 이용 가능하며 자택 배송도 실시
이영애기자 | 입력 : 2017/01/03 [15:39]
경기도 용인 지역에도 ‘스쿨북서비스(학교도서택배서비스)’가 확대 실시된다.
홈페이지 클릭만으로 학교나 집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스쿨북서비스는 독서 인구의 저변 확대를 위해 실시하고 있으며 중·고등학생과 초·중·고등학교 교직원, 공립유치원 교직원들이 원하는 성남도서관 책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가평, 광주·하남, 동두천·양주, 양평, 연천, 의정부, 포천, 성남, 구리·남양주 등 9개 교육지원청에 이어 올해부터는 용인교육지원청에도 서비스가 실시된다.
스쿨북서비스는 경기도립성남도서관(관장 박상원)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도서관 책을 신청하면 1회에 10권씩 30일간 이용할 수 있으며 원거리 출·퇴근자나 교통약자를 위해 자택으로도 책을 배송하고 있다.
자세한 이용방법은 성남도서관 홈페이지(www.snlib.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031-730-3558)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도립성남도서관 조문숙 문헌정보과장은 “바쁜 일상으로 도서관 이용이 어려운 중·고등학생과 교직원들이 스쿨북서비스를 통해 도서관 책을 배달받아 편리하게 독서활동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용인시까지 서비스를 확대해 용인지역 학생을 위한 독서활동 지원을 강화코자 한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