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2017년 반석아트홀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뮤지컬!

연인, 부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5가지 사랑 이야기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17/03/16 [20:43]

2017년 반석아트홀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뮤지컬!

연인, 부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5가지 사랑 이야기
이영애기자 | 입력 : 2017/03/16 [20:43]
22파이브코스러브.jpg

경기도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권영후)에서 유쾌한 스토리와 이색적인 매력을 담아 큰 사랑을 받은 뮤지컬 ‘파이브코스러브’를 선보인다.
뮤지컬 ‘파이브코스러브’는 제목 그대로 다섯 개의 상황에서 보이는 각기 다른 사랑의 감정을 그린 라이선스뮤지컬로 배우 박준규가 연출과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된 작품이다.
뮤지컬 ‘파이브코스러브’는 극본과 작곡으로 천재적인 재능을 인정받은 오프브로드웨이 흥행 메이커 ‘그렉 코핀(Gregg Coffin)’의 작품으로 공연 내내 코믹한 대사로 관객들에게 끊임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미국 텍사스, 이탈리아, 독일, 멕시칸 등 여러 나라의 레스토랑을 배경으로 이국적인 무대와 의상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 다섯가지 사랑만큼이나 다양하고 개성강한 로큰롤, 컨츄리, 스윙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만날 수 있다.
이번 반석아트홀 공연에는 드라마 ‘야인시대’,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에 출연한 배우 박준규가 주인공 ‘딘’역을 맡았고 그의 아들 박종찬이 동반 출연한다. 여주인공 ‘바비’역은 tvN 드라마 ‘피리 부는 사나이’, 뮤지컬 ‘베르테르’에서 내공 있는 연기력을 선보인 배우 문슬아가 맡았다.
각 주인공은 1인 5역을 맡아 개성 넘치는 연기로 극을 이끌어 간다.
사랑에 관한 다섯 가지 독특한 이야기를 옴니버스식으로 펼쳐나가며 각기 다른 상황에 있지만 ‘사랑’의 의미는 다르지 않다는 점에서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돌아보게 하는 뮤지컬 ‘파이브코스러브’는 오는 4월 8일과 9일 오후 5시에 공연되며 인터파크, 아트홀 홈페이지, 전화로 예매가 가능하다.
티켓가격은 전석 3만원이며 19일까지 조기예매 시 30%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