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FC안양, 미드나잇 풋볼캠프로 무더위 날려

FC안양 유소년 아카데미 회원을 대상‥ 22팀 100명의 가족 참가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17/08/14 [22:50]

FC안양, 미드나잇 풋볼캠프로 무더위 날려

FC안양 유소년 아카데미 회원을 대상‥ 22팀 100명의 가족 참가
이영애기자 | 입력 : 2017/08/14 [22:50]
22 축구캠프.jpg

시민과 함께하는 100년 구단’ FC안양(구단주 이필운 안양시장)이 주말 12일로 개최한 ‘FC안양과 함께하는 미드나잇 풋볼캠프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FC안양 유소년 아카데미 회원을 대상으로 처음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22100명의 가족이 참가해 뜻 깊은 추억을 만들고 무더위를 날려버렸다.
FC안양 선수단과 함께하는 축구교실과 콘서트, 그라운드 위 축구 물총싸움, 야외 수영장 체험, 전문 MC와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 푸드트럭 등 학부모와 아이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FC안양의 모든 선수가 이번 캠프에 동참해 이번 캠프가 더욱 의미 있었다.
일명 선수 드래프트를 통해 각 텐트와 아이들의 담당 선수가 된 FC안양 선수들은 각 섹터 별 축구 클리닉을 통해 캠프에 참여한 학생들과 소통했다.
이번 캠프에 참여한 손지한 학생 가족은 관중석에만 앉아 있다가 운동장에 내려와 선수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앞으로도 팬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많이 열리면 좋겠다고 말했다.
임은주 FC안양 단장은 다양한 이벤트로 시민들과 스킨십하고 소통하는 구단이 되도록 하겠다“8월 중 일반인 가족을 대상으로 오늘과 같은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