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김병지 전 국가대표, 오산시 ‘축구 꿈나무’ 특강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17/08/24 [00:33]

김병지 전 국가대표, 오산시 ‘축구 꿈나무’ 특강

이영애기자 | 입력 : 2017/08/24 [00:33]
김병지 선수 특강.jpg

김병지 전 국가대표와 함께하는 스타 서포터즈 특강이 지난 21일 경기도 오산시(시장 곽상욱) 죽미체육공원 축구장에서 열렸다
이번 특강은 오산스포츠클럽에서 주관해 오산FC축구팀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마흔다섯의 나이까지 노장의 투혼을 발휘했던 김병지 전 국가대표(SPOTV 해설위원) 선수의 35년 축구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자리였다.
특히 오산 축구 꿈나무들의 이름을 하나하나 차례로 불러주면서 살뜰하게 지도해 주는 김병지 전 선수와의 만남은 짧은 시간이었지만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는 평이다.
굳은 날씨에도 비와 땀으로 흠뻑 젖은 김병지 전 선수와 오산 축구 꿈나무들의 얼굴엔 환한 웃음이 끊이질 않았고, 학부모들 또한 흐뭇해하는 모습이 곳곳에서 보이기도 했다.
김병지 선수는 특강을 마치면서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었고 개인적으로 상당히 보람 있는 시간이었다아이들의 꿈이 노력을 통해서 꼭 이뤄지는 모습을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축구 꿈나무들을 위해 오산까지 한걸음에 달려와 준 김병지 전 국가대표와 이번 특강을 준비해 준 오산스포츠클럽,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앞으로도 축구 뿐만 아니라 여러 종목에서 꿈나무 선수 육성에 꾸준히 힘쓰겠다고 밝혔다.
김병지특강.jpg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