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경기도 매거진 ‘G-Life’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2연패

지난해 인쇄사보 공공부문 편집대상 이어 올해 인쇄사보 사외보부문 ‘편집대상’

이영애 기자 | 기사입력 2017/12/02 [14:49]

경기도 매거진 ‘G-Life’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2연패

지난해 인쇄사보 공공부문 편집대상 이어 올해 인쇄사보 사외보부문 ‘편집대상’
이영애 기자 | 입력 : 2017/12/02 [14:49]
.2017_GLife.jpg

[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천년체를 활용해 가독성을 높인 편집디자인으로 좋은 평가를 받은 경기도 매거진 ‘G-Life’가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2연패를 달성했다.
사단법인 한국사보협회는 1일 경기도 생활 정보 매거진 G-Life‘2017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인쇄사보 사외보(혼합보) 부문 편집대상(한국사보협회장상)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시상식은 오는 6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2008년 창간한 G-Life는 통권 102(201712월호)까지 발행됐으며 주요 도정 소식과 일상생활에 유용한 정보 등을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해 매월 제공하고 있다.
특히 경기천년체를 활용해 가독성을 높인 세련된 편집디자인, 고품질의 이미지 등이 이번 콘테스트의 심사위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길호 경기도 소통기획관은 이번 수상은 도민의 입장과 시각에서 바라보며 고민하고 콘텐츠를 기획한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독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더욱 유익한 정보와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G-Life는 구독신청 시 누구나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도내 시군 민원실, 도서관 등에도 비치돼 있다.
또 경기도뉴스포털(glife.gg.go.kr), 뉴스레터 등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홍보미디어담당관 G-Life 담당자(031-8008-2827)에게 문의하면 된다.
27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행정안전부, 보건복지부, 고용노동부, 여성가족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기자협회 등 30여 개 기관이 후원하는 행사다.
국가기관과 공·사기업과 기관, 단체 커뮤니케이션 제작물 등을 대상으로 기업문화 발전과 관련 작품의 질적 향상을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