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호텔푸르미르, 전곡항 해돋이PKG 출시

이영애 기자 | 기사입력 2017/12/15 [23:38]

호텔푸르미르, 전곡항 해돋이PKG 출시

이영애 기자 | 입력 : 2017/12/15 [23:38]

22낙조.jpg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호텔푸르미르가 겨울시즌 프로모션(Memory of the winter)을 진행한다.

 

이의 일환으로 호텔푸르미르는 지난 1127일부터 20180318일까지 해넘이PKG, 해돋이PKG를 출시하고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모터로 화성시 전곡항의 화성요트 와 협의해 호텔객실과 관광요트의 결합상품을 내놓았다.

특히 해돋이PKG 는 연인과 가족이 함께 새해를 맞이하는 상품으로, 호텔에서는 객실, 피크닉 백, 사골떡국, 셔틀버스를 제공하고 화성요트는 요트승선뿐만 아니라 선장보조아래 직접운전 체험과 소원풍선 날리기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22요트.jpg

2018년 새해를 맞이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한 해를 시작하는 뜻깊은 상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해돋이PKG 는 한정 인원으로 인해 예약이 필수인 상품이다.

여유로운 계획을 위해서는 예약을 서두를 필요가 있다.

현재 온라인 호텔예약사이트와 호텔직접 예약판매를 동시 진행해 판매하고 있다.

http://hotelprumir.com 예약전화 031.8020.0000

호텔푸르미르 1층 로비에 자리 잡고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랑카에서도 시즌 메뉴 빠네파스타세트 상품과 크리스마스 브레드슈톨렌, 파네토네와 아메리카노의 결합상품을 출시했다.

호텔의 높은 가격보다는 실속 있는 가격대의 메뉴로, 같은 가격이면 분위기 있는 호텔에서 가볍게 아메리카노와브레드 세트를 즐긴다는 취지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 나선 것이다.

함박눈이 내리는 겨울, 호텔푸르미르의 블랑카브레드 커피세트는 겨울 시즌을 로맨틱하게 만들기에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