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제6회 오산 봄누리 예술축제 성황리 개최

지역 예술단체와 함께하는 사)한국예총오산지회 예술축제

이영애 기자 | 기사입력 2018/04/08 [21:12]

제6회 오산 봄누리 예술축제 성황리 개최

지역 예술단체와 함께하는 사)한국예총오산지회 예술축제
이영애 기자 | 입력 : 2018/04/08 [21:12]

봄누리 예술축제2.jpg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오산 봄누리 예술축제가 거듭 할수록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는 지역 축제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오산시는 지난 7일 세교 고인돌공원에서 지역예술단체와 예총지부가 함께 어우르는 6회 오산 봄누리 예술축제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지역 예술인들의 작품을 감상하고 다양한 체험을 직접 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기획해 아동 친화도시 오산시답게 어린이들이 체험하며 즐기는 드론 인형뽑기, 가족 사진액자 만들기, 어린이 나비날개 꾸미기, 까산이 캐릭터 만들기 등으로 진행했다.

또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어린이극 페스티벌과 컬러마임 퍼포먼스로 봄꽃 공원에서 성황리 봄 축제를 개최했다.

올해도 사)한국예총오산지회 산하단체만 참여하는 축제행사를 벗어나 지역 예술단체가 함께 어우르는 프로그램을 진행해 해를 거듭 할수록 지역 축제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곽상욱 오산시장은예술인들의 창의적인 생각과 감각들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필요하며 오산 시민이라면 누구든지 문화예술을 향유할 자격이 있다앞으로도 시민들에게 문화향유기회를 더욱 늘릴 계획이며 이를 통해 활력 넘치는 오산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행사를 주최한 사)한국예총오산지회 강한석 지회장은󰡒지역 예술단체와 화합·소통하는 오산시지회를 만들도록 더욱 예술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