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이홍근 화성시장 예비후보 사무실 개소식 가져

이 예비후보 “정치와 선거는 꿈과 희망을 만들어가는 축제다”

이영애 기자 | 기사입력 2018/04/22 [23:52]

이홍근 화성시장 예비후보 사무실 개소식 가져

이 예비후보 “정치와 선거는 꿈과 희망을 만들어가는 축제다”
이영애 기자 | 입력 : 2018/04/22 [23:52]

22개소식.jpg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이홍근 화성시장 예비후보가 사무실을 개소했다.

 

22일 오후 3시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에 위치한 사무실 개소식에는 이원욱·권칠승 국회의원, 김용 지역위원장, 조광명 도의원, 김홍성 시의원, 홍순범 전 의장, 윤영배 수원전투비행장반대대책위원장과 지인 등 400여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22이 의원 개소식.jpg

이날 개소식에는 더불어민주당 화성시장후보 경선 상대인 서철모·조대연·홍순권 후보 등과 시도의원 출마자들도 참여해 선의의 경쟁을 약속했다.

 

이날 이원욱·권칠승 국회의원 등의 축사와 함께 이재명 경기도지사 예비후보는 축전을 보내 사무실 개소식 축하와 함께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홍근 예비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번거롭게 해드리는 것 같아 연락도 제대로 못 드렸음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죄송스러우면서도 감사드린다정치와 선거는 꿈과 희망을 만들어가는 축제로 아프지 않은 선거, 본인의 이름과 정책으로 선택받는 경쟁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 예비후보는 또 선거 사무실 개소식이 다른 후보에 비해 늦어진 것은 더불어민주당의 정치 일정이 늦어져서 였다다른 이름에 기대거나 다른 후보의 흠결을 파고드는 방식이 아닌, 후보자가 그동안 화성지역에서의 활동사항을 근거로 당원과 시민의 선택을 받는 당연하면서도 상식적인 경선과정이 이뤄져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